본문 바로가기

carnival tuning

신형카니발 7인승 차박 평탄화 이제는 레일 개조로 편하게 즐기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니발 차박 개조 전문 블로거 THESUPERVAN 벤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해드렸던 신형카니발 차박 평탄화에 관한 이야기! 차박을 즐기고픈 신형카니발 오너분들을 위해 등장한 개조 작업! 신형카니발 7인승 2열 레일을 연장해서 뒷공간을 시트 탈거 없이 차박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개조 작업입니다!

 

 

 

 

신형카니발은 2열 앞에 턱이 있어서, 레일 작업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구조 자체도 차박하기에는 너무 어려워서, 시트 리클라이닝 작업을 통해 시트 위에서 즐기는 차박만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바닥 위에서 넓고 쾌적한 차박을 즐길 수 있는 작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 전에 시트 및 레일을 모두 탈거하고, 간단한 클리닝 작업을 진행한 후에 본 작업에 들어갑니다! 깔끔한 상태만이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으니까요!

 

 

 

 

연장 작업 이후에 무려 33cm 늘어나는 레일! 깔끔한 모노륨 장판과 레일 작업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매트를 사용하긴 하지만, 바닥에서 즐기는 차박이기에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카니발 장판 작업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박뿐만 아니라 순정 장판에 경우 관리 및 청소가 어려워서 카니발 필수 작업으로 3세대 때부터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4세대 신형카니발에 경우에는 무본드 엠보싱 프리미엄 장판 작업을 주로하시는데, 취향에 따라 선택 시공이 가능하니 이 부분은 자세하게 상담 받으시며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작업을 모두 완료한 신형카니발 모습입니다! 뒷공간은 무려 194cm! 성인 두 명이서 차박하기엔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 공간을 만들게 됩니다! 카니발이 차박 차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역시 넓은 공간 때문일텐데요! 신형카니발 역시 큰 덩치에 맞게, 레일 작업만으로도 넓은 차박 공간을 제공합니다!

 

깔끔한 장판 작업으로 더욱 편리하게! 근데 이대로면 뭔가 아쉽지 않나요?! 

 

 

 

 

 

그래서 준비한 맞춤형 신형카니발 전용 차박 매트입니다! 사이즈에 딱 맞게 제작되어 빈틈 없이 즐길 수 있는 차박! 별도 매트를 구매할 필요 없이, 전용 매트 위에 침구류 및 침낭 용품으로 바로 차박에 즐길 수 있습니다!

 

신형카니발에서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니.. 참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3세대 카니발만큼 편안한 차박을 즐길 수 있는 신형카니발의 개조 작업! 자세한 사항은 아래 영상 참고해주시고, 상담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